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목소리(Voice)/이달의 소녀(LOONA)

スポンサードリンク

목소리(Voice)/이달의 소녀(LOONA)

 

 


[LOONA - Voice] Comeback Stage | M COUNTDOWN 201022 EP.687


のる くりだ ちゃむどぅろっち
널 그리다 잠들었지
君を思い描いて眠ったの


きぷん くめ ぷっ ぱじん どぅし
깊은 꿈에 푹 빠진 듯이
深い夢に嵌ったように


くろだが ね まむん と ぬぬる とっち
그러다가 내 맘은 또 눈을 떴지
そしたら私の心はまた目を開けた

 

 

ぶるしちゃっかん なっそん びょ りんじ
불시착한 낯선 별 인지
不時着した見知らぬ星なのか


あどぅっかげ いさんはん ぬっきむ
아득하게 이상한 느낌
漠然としておかしな感覚


ある す おぷそ な かぷちゃぎ おじろうぉ
알 수 없어 나 갑자기 어지러워
わからない 私は急にくらくらする

 

 


もどぅん げ あむじょん どぇん すんがん うんみょんちょく 
모든 게 암전 된 순간 운명적
全てが暗転した瞬間に運命的な


まんなみ しじゃくどぇ
만남이 시작돼
出会いが始まる


ね くぃっかえ
내 귓가에
私の耳元に


そくさぎみょ どぅるりょおん
속삭이며 들려온 Hi
囁いて聞こえる Hi

 

 

 


すみょわ すみょわ
스며와 스며와
染み入る 染み入る


ぬぬる とぅぬん すんがん
눈을 뜨는 순간 (Ooh Ah)
目を開けた瞬間(Ooh Ah)


ちゃむどぅん まむる けうぉ じゅん
잠든 맘을 깨워 준
眠る心を起こしてくれる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さるみょし
살며시
そっと


どぅるりょわ どぅるりょわ
들려와 들려와
聞こえてくる


おどぅむ そぐる ばるきょ
어둠 속을 밝혀 (Alright)
暗闇を照らす (Alright)


ね まむそげ うるりぬん
내 맘속에 울리는
私の心の中に響く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むぉらご のる ぶるろぼるっか
뭐라고 널 불러볼까
君をなんと呼んでみようか


おっとん たのろ じょんうぃはるっか
어떤 단어로 정의할까
どんな単語で定義しようか


のるる そるみょんはる おのるる あるりょじゅるれ 
너를 설명할 언어를 알려줄래?
君を説明する言語を教えてくれる?

 

 


うぇ くろっけ に ぬぬん しんびろうぉ
왜 그렇게 네 눈은 신비로워
どうしてそんなに君の目は神秘的なの


のる どぅるろさん こんぎえ さろじゃっぴょ
널 둘러싼 공기에 사로잡혀
君を包む空気に掴まれる


わんびょっき たるん かむじょんうん
완벽히 다른 감정은 L-O-V-E
完璧に違う感情は L-O-V-E

 

 


ね まめ もっちげ きろっかる こや
내 맘에 멋지게 기록할 거야
私の心に素敵に記録されるはず


いっち あんとろく た
잊지 않도록 다
忘れないように 全て


っと そるれお
또 설레어
またときめく


けそく いろん きぶね なん
계속 이런 기분에 난
何度もこの気分に私は

 

 


すみょわ すみょわ
스며와 스며와
染み入る 染み入る


ぬぬる とぅぬん すんがん
눈을 뜨는 순간 (Ooh Ah)
目を開けた瞬間(Ooh Ah)


ちゃむどぅん まむる けうぉ じゅん
잠든 맘을 깨워 준
眠る心を起こしてくれる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さるみょし
살며시
そっと


どぅるりょわ どぅるりょわ
들려와 들려와
聞こえてくる


おどぅむ そぐる ばるきょ
어둠 속을 밝혀 (Alright)
暗闇を照らす (Alright)


ね まむそげ うるりぬん
내 맘속에 울리는
私の心の中に響く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もくそり なえ もくそり
목소리 나의 목소리
こえ 私の声

 

 


きん おどぅむ そく な ほんじゃよっとん いゆ
긴 어둠 속 나 혼자였던 이유
長い暗闇の中 私一人だった理由


こっ ぬぐんがる きだりん どぅったん きぶん
꼭 누군갈 기다린 듯한 기분
誰かを待っていたような気分


のるる ぼん すんがん
너를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もどぅん げ そるみょんい どぇ
모든 게 설명이 돼
全てが説明される

 

 


のるら のるら
놀라 놀라
驚く 驚く


もどぅん すんがん のるら
모든 순간 놀라 (Ooh Ah)
全ての瞬間驚く (Ooh Ah)


ちゃむどぅん まむる けうぉじゅん
잠든 맘을 깨워준
眠る心を起こしてくれる


もくそり のえ もくそり
목소리 너의 목소리
声 君の声

 

 

 


もくそり なえ もくそり
목소리 나의 목소리
声 私の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