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Apple/여자친구(GFRIEND)  

スポンサードリンク

Apple/여자친구(GFRIEND)

 

 

https://youtu.be/XQSse3b2ge4

 

かさどむぶる きる うぃえ
가시덤불 길 위에
茨の道の上で


じっけ なむぎょじょん ばるちゃぐくん ぴっびっ
짙게 남겨진 발자국은 핏빛
濃く残された足跡は血の色


ちゃがうん く そんてくん
차가운 그 선택은
冷たいその選択は


とぅるりょっとん ごんじ うぇ  いろっけ あぷんじ
틀렸던 건지 왜 이렇게 아픈지
間違えだったのか どうしてこんなに痛いのか

 

 

 


   い たるこまん ひゃんぎわ
Ooh no 이 달콤한 향기와
Ooh no この甘い香りと


ばんちゃぎぬん るび  なる しほめ どぅるげ へ
반짝이는 루비 Drop 날 시험에 들게 해
輝くルビーDrop 私を試させる


   じゃっく なる ゆほっけ ぼぁ と
Ooh no 자꾸 날 유혹해 봐 더
Ooh no 何度も私を誘惑してみて


 のえ ひゃんぎ のえ びっかる
Yes 너의 향기 너의 빛깔
Yes 君の香り 君の色


なる むるどぅりぬん
날 물들이는 Pleasure
私を染める Pleasure

 

 

 

 

Callin' me Callin' me Callin' me


ね あね せげが ばすろじょ ねりね
내 안의 세계가 바스라져 내리네
私の中の世界が崩れ落ちる


ばんちゃぎぬん
반짝이는 Crystal
輝くCrystal


たがわ たがわ たがわ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近づいて 近づいて


おぬせ いぷするん せぱるがん のる たまね
어느새 입술은 새빨간 널 탐하네
いつの間にか唇は真っ赤で君を貪る


Come & Dance with me

 

 


とぅごうん ちゅむる ちゅんだ ね あね びょり とぅんだ
뜨거운 춤을 춘다 내 안에 별이 뜬다
熱いダンスをする 私の中で星が浮かぶ


とぅみょんはん ゆりぐする ぶるけ びんな
투명한 유리구슬 붉게 빛나
透明なガラス玉は赤く輝く


てぃるる どらぼじ ま ぶらなん せんがぐん ま
뒤를 돌아보지 마 불안한 생각은 마
後ろを振り返らないで 不安に思わないで


たるこまん おどぅむ あれ まにょどぅれ ばみ わ
달콤한 어둠 아래 마녀들의 밤이 와
甘い暗闇の下、魔女たちの夜が来る

 

 


We O wow wow wow wow
We O ya ya ya ya
We O wow wow wow wow


ね ふぇせくびっ そんてぐる た むるどぅりょ ぼりるこや
내 회색빛 선택을 다 물들여 버릴 거야
私の灰色の選択を 全て染めてしまう

 

 


おっとん ごっど おっとん まるど なる もむちゅる す おぷそ
어떤 것도 어떤 말도 날 멈출 수 없어
どんな事もどんな言葉も私を止められない


そんからくぐぁ いぷする さいろ ふるぬん ぶるぐんびっ むる 
손가락과 입술 사이로 흐르는 붉은빛 물
指と唇の間に流れる赤色の水


おじろうん く ひゃんぎが なるる いくろ 
어지러운 그 향기가 나를 이끌어
くらくらするあの香りが私を導く


ちょあ ちょあ と のむ ちょうん ごる
좋아 좋아 더 너무 좋은 걸
良い とても良いの

 

 

 

Callin' me Callin' me Callin' me


ね あね せげが ばすらじょ ねりね
내 안의 세계가 바스라져 내리네
私の中の世界が崩れ落ちる


ばんちゃぎぬん
반짝이는 Crystal
輝くCrystal


たがわ たがわ たがわ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近づいてくる 近づいてくる


おぬせ いぷするん せぱるがん のる たまね
어느새 입술은 새빨간 널 탐하네
いつの間にか唇は真っ赤で君を貪る


Come & Dance with me

 

 

 

とぅごうん ちゅむる ちゅんだ ね あね びょり とぅんだ
뜨거운 춤을 춘다 내 안에 별이 뜬다
熱いダンスをする 私の中で星が浮かぶ


とぅみょんはん ゆりぐする ぶるけ びんな
투명한 유리구슬 붉게 빛나
透明なガラス玉は赤く輝く


てぃるる どらぼじ ま ぶらなん せんがぐん ま
뒤를 돌아보지 마 불안한 생각은 마
後ろを振り返らないで 不安に思わないで


たるこまん おどぅむ あれ まにょどぅれ ばみ わ
달콤한 어둠 아래 마녀들의 밤이 와
甘い暗闇の下、魔女たちの夜が来る

 

 

 

 


We O wow wow wow wow
We O ya ya ya ya
We O wow wow wow wow


ね ふぇせくびっ そんてぐる た むるどぅりょ ぼりる こや
내 회색빛 선택을 다 물들여 버릴 거야
私の灰色の選択を 全て染めてしまうの

 

 

 


ばみ そらねじる って といさん どりきる す おぷそ
밤이 소란해질 때 더이상 돌이킬 수 없어
夜が騒がしくなる時 これ以上戻れない


かみ くりょおん ちゅっじぇえ まぐる よろじょ
감히 그려온 축제의 막을 열어줘
敢えて描いてきたお祭りの幕を開けて

 

せぱるがん くむる くんだ くどぷし ぱごどぅんだ
새빨간 꿈을 꾼다 끝없이 파고든다
真っ赤な夢を見る 果てしなく割りいる


ちゃるらなん ぱみょれ びっ ならおるら
찬란한 파멸의 빛 날아올라
眩い破滅の光が舞い上がる


いじぇ こみなじ ま すじゅぶん あいぬん のぁ
이제 고민하지 마 수줍은 아이는 놔
もう悩まないで 恥ずかしがり屋の子供を放して


でりょが じょ よんうぉに まにょどぅれ ばみ わ
데려가 줘 영원히 마녀들의 밤이 와
連れて行って 永遠に魔女たちの夜が来る

 

 

 


We O wow wow wow wow


ちゅむる ちゅんだ ちゅむる ちゅんだ
춤을 춘다 춤을 춘다
ダンスする


We O ya ya ya ya


びょり とぅんだ びょり とぅんだ
별이 뜬다 별이 뜬다
星が浮かぶ


We O wow wow wow wow


ちゅむる ちゅんだ ちゅむる ちゅんだ
춤을 춘다 춤을 춘다
ダンスする


ね ふぇせくびっ そんたっくる た むるどぅりょ ぼりる こや
내 회색빛 선택을 다 물들여 버릴 거야
私の灰色の選択は全て染めてしまう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