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웃는 남자

スポンサードリンク

#웃는 남자 笑う男
뮤지컬 웃는남자 笑う男

 

 

(그윈플렌)グウィンプレン
くれ なん ぐぇむる ちゅはん ぐぎょんごり なん うんぬん のむ
그래 난 괴물 추한 구경거리 난 웃는 놈
そう僕は怪物、醜い見せ物 僕は笑う男


な たうぃ むしへ さるとんでろ さらぼぁ
나 따위 무시해 살던데로들 살아봐
僕なんか無視して生きていた場所で生きてみろ


かばるど こっでど ぶろじる ってかじ のっぴょぼぁ おでぃ
가발도 콧대도 부러질 때까지 높여봐 어디
かつらも鼻も折れるまで高くしてみろ


ぐぁんしむど おぷそ なん うんぬん のむ
관심도 없어 난 웃는 놈
関心も無い 僕は笑う男


おまなん ごっどぅる じどぅり ちぇごら とどぅろ で
오만한 것들 지들이 최고라 떠들어 대
傲慢なやつら 自分たちが最高だと浮かれてる


ぶんのはん しんけそ ながっとぅん ぐぇむるる まんどぅん いゆ
분노한 신께서 나같은 괴물을 만든 이유
怒った神様が僕の僕のような怪物を作った理由


ぬん もるご くぃ もん ちじょらん ごっどぅる た けうぉじゅるけ
눈 멀고 귀 먼 치졸한 것들 다 깨워줄게
目は見えず耳も遠い稚拙なやつら 目を覚まさせてやる


もどぅ きでへ なん うんぬん のむ
모두 기대해 난 웃는 놈
皆期待してて 僕は笑う男


じゃになん ごっどぅる やんしむど おぷち
잔인한 것들 양심도 없지
残忍な者たち 良心も無い


もぐる ごっ はな しぃる ごっ まじょど ぺんぬん ごっどぅる
먹을 것 하나 쉴 곳 마저도 뺏는 것들
食べ物ひとつ、眠る場所さえも奪うやつら


いんがんど あにゃ すちすろうぉ
인간도 아냐 수치스러워
人間でも無い 贅沢だ


ちぇ そんまん ちぇうだ こるりみょん なめ たっ
제 속만 채우다 걸리면 남의 탓
自分だけを満たして、引っかかったら他人のせい


じゃびるる ばらみょ たんしんどぅるはんて びぬん いどぅる
자비를 바라며 당신들한테 비는 이들
慈悲を願いあんた達に媚びるやつら


くっど おんぬん たみょく く きるる じっばるばぼりじ 
끝도 없는 탐욕 그 길을 짖밟아버리지
終わりの無い貪欲 その道を踏み捨てる


ぼびら まんどぅぬん ごん じどぅる べまん ぶるりる こじっ のるりどぅる
법이라 만드는 건 지들 배만 불릴 거짓 논리들
法だと作るのは自分たちの腹ばかりを膨らませる嘘の論理


ぼぶる べしね なん うんぬん のむ
법을 배신해 난 웃는 놈
法を裏切る 僕は笑う男

 

さらんたうぃん ちょ がっこ のるだが
사랑따윈 쳐 갖고 놀다가
愛なんか弄んで


どるる とんじょど はんぎょるがっち なん うっこ いっち
돌을 던져도 한결같이 난 웃고 있지
石を投げても変わらず僕は笑っている


ちんちゃ ぐぇむるる たんしんどぅりや
진짜 괴물을 당신들이야
本当の怪物はあんたたちは


くごらぬん こあるる めだるご ちゅるぎご
구걸한는 고아를 매달고 즐기지
物乞いする孤児をぶら下げて楽しむ

 

 


ね もくど じょるら ぼるれまんど もって なん うんぬん のむ
내 목도 졸라 벌레만도 못해 난 웃는 놈
僕の首も絞めて 虫けらにもなれない僕は笑う男


どろうん い おるぐる めだるど ね いべ いぷ まっちょ
더러운 이 얼굴 매달도 내 입에 입 맞춰
汚いこの顔 僕の口に口づけて


ほな さるめ くち よぎが あにめ
허나 삶의 끝이 여기가 아님에
では人生の終わりがここではないことに


かむさはぬん ねが ちぇごえ うんぬん なむじゃ
감사하는 내가 최고의 웃는 남자
感謝する僕が最高の笑う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