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내 안에 괴물

スポンサードリンク

 #내 안에 괴물【私の中の怪物】(ジョシアナ)

뮤지컬 웃는남자 笑う男

 

 

かみ ね そんぎるる こぶへ

감히 내 손길을 거부해
よくも私の手を拒んで

 

なるる どぅご どらそ
나를 두고 돌아서
私を置いて背を向けて

 

なる しほめ どぅるけへ
날 시험에 들게해
私を試す

 

うんみょんえ じゃんなんちょろむ
운명의 장난처럼
運命のいたずらのように

 

なる さろちゃぶん よんまんそげ
날 사로잡은 욕망속에
私を捕まえる欲望の中で

 

すむじょちゃ しゅぃるすおぷそ
숨조차 쉴수없어
息さえできない

 

とぅごうん ぶんのえ ちゅぃへ
뜨거운 분노에 취해
熱い怒りに酔って

 

おんもめ かむがぎ ふんどぅりょ
온몸의 감각이 흔들려
全身の感覚が揺さぶられる

 

くれ
그래
そう

 

しゅぃぷけ そね のうみょん ちぇみおぷそ

쉽게 손에 넣으면 재미없어
簡単に手を離したらつまらない

 

さるめ たしん おぷする きふぇ
삶에 다신 없을 기회
人生に二度とない機会

 

あじゅ ちょぐむしく ちょんちょに

아주 조금씩 천천히
とても少しずつゆっくり

 

のるる ちゅるぎょ じゅるけ
너를 즐겨 줄게
君を楽しませてあげる

ぴょんせん いとろく

평생 이토록
一生こんなに

かんじょり ばれっとん ごっど

간절히 바랬던 것도
切実に願ったことも、

 

うぉねっとん ごっど おぷそっそ
원했던 것도 없었어
欲しがったことも無かった

 

もどぅ ぬん あぺ じゅんびどぇ いっそっち
모두 눈 앞에 준비돼 있었지
全て目の前に準備されていた

 

なむじゃどぅる もどぅ はながっち
남자들 모두 하나같이
男たちはみんな同じように

 

しゅぃぷこ はちゃんうん じょんじぇよっち
쉽고 하찮은 존재였지
簡単で情けない存在だった

 

ぽなん がじょん くて
뻔한 과정 끝에
ありきたりな過程の終わりに

 

めぼん じるはん ぎょるぐぁまに
매번 지루한 결과만이
毎回退屈な結果ばかり

 

のん だるら とぅっびょれ

넌 달라  특별해
君は違う 特別だ

 

ちょうむ まっぼん くむる じゃぐっけ
처음 맛본 꿈을 자극해
初めて味わう夢を刺激する

 

なん あら ぶんみょんへ
난 알아 분명해
私はハッキリ分かってる

 

のえ おるぐり ね あね ぐぇむるる
너의 얼굴이 내 안에 괴물을
君の顔が私の中の怪物を

 

びちょじゅね
비춰주네
照らしてくれる

 

くれ

그래
そう

 

しぬん ねげ ちゅっぽくる じゅぬん でしん
신은 내게 축복을 주는 대신
神は私に祝福をくれる代わりに

 

なるる ぐぇむるろ まんどぅろっそ
나를 괴물로 만들었어
私を怪物にした

 

はんなっ いんがに
한낱 인간이
単なる人間が

 

いろん なる かむだんはる す おぷそ
이런 날 감당할 수 없어
こんな私を手に負える訳ない

 

なる うぃへ うんぬん だん はん さらむ
날 위해 웃는 단 한 사람
私のために笑うたった一人の人

 

なるる うっけ はん たん はん さらむ
나를 웃게 한 단 한 사람
私を笑顔にさせるたった一人の人

 

おどぅめ せげるる ぼげ
어둠의 세게를 보게
暗闇の世界を見せるように

 

なる よろじょ
날 열어줘
私を開いて

 

のん だるら とぅっびょれ

넌 달라 특별해
君は違う 特別だ

 

ちょうむ まっぼん くむる じゃぐっけ
처음 맛본 꿈을 자극해
初めて味わう夢を刺激する

 

なん あら ぶんみょんへ
난 알아 분명해
私はハッキリ分かってる

のえ おるぐり ね あね ぐぇむるる

너의 얼굴이 내 안에 괴물을
君の顔が私の中の怪物を

 

びちょじゅね
비춰주네
照らしてくれる

 

おん せさんい うり どぅる あぺ

온 새상이 우리 둘 앞에
世界中が私たち二人の前に

 

むるぶ くるけ まんどぅろじょ
무릎 끓게 만들어줘
跪くようにさせて

 

く うすめ
그 웃음에
あの笑顔の

 

せさんえ しそぬる せぎょ
세상의 시선을 새겨
世界の視線を刻んで

 

たるこまん どげ むるどぅん
달콤한 독에 물든
甘い毒に染まった

 

すむぎょどぅん ぬんびっ そげ
숨겨둔 눈빛 속에
隠した眼差しの中に

 

よんうぉんちょろむ

영원처럼
永遠のように

 

ちぐむ い すんがぬる ちゅるぎょ
지금 이 순간을 즐겨
今この瞬間を楽しんで

 

ねいるん いじょ
내일은 잊어
明日なんか忘れて

 

なん あら ぶんみょんへ

난 알아 분명해
私はハッキリと分かっている

 

のえ ふぁんさんうる ちぇうる
너의 환상을 채울
君の幻想を満たす

 

ね あね ぐぇむる
내 안에 괴물
私の中の怪物

 

はぬるど うぇみょなん
하늘도 외면한
空もそっぽ向く

 

のえ おるぐり
너의 얼굴이
君の顔が

 

すむぎょじん ね あね
숨겨진 내 안에
隠された私の中の

 

ぐぇむるる びちょじゅね
괴물을 비춰주네
怪物を照らしてく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