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Hurt/EXO

スポンサードリンク

Hurt/EXO

 


#11 Exo - Hurt (The Exo'luxion In Seoul) (DVD)

 


ゆどく じっけ べん のえ ひゃんぎえ ばり むっきん なん
유독 짙게 밴 너의 향기에 발이 묶인 난 
有毒濃く染み込んだ君の香りに足が縛られた僕は


に くめ のいぇ がった
네 꿈의 노예 같아
君の夢の奴隷のようだ


かすむ そく はん ぴょん ぶるこっがとぅん きおく
가슴 속 한 편 불꽃같은 기억 
胸の中の片隅に炎のような記憶


よんぎちょろむ さらじょ
연기처럼 사라져
煙のように消える


すむぎょれ かんじょらん まむ のぎょ うぇちょぼんだ
숨결에 간절한 맘 녹여 외쳐본다
息に切実な心が溶け 叫んでみる


ちゃるなえ ちぇが どぇるっか ほごん うぃろ ぱるる ぽどぼぁ
찰나에 재가 될까 허공 위로 팔을 뻗어봐
刹那に灰になるか虚空の上に腕を伸ばしてみて


こんぷるん せびょく もんふぁんちょぎん もくそりまん うるりょ ぽじょ
검푸른 새벽 몽환적인 목소리만 울려 퍼져 
青黒い明け方夢幻的な声だけが鳴り響き 

Who knows?

 

 

 


くっち おんぬん
끝이 없는 Mystery 
果てしない Mystery


あんげ がっとぅん
안개 같은 Memory
霧のようなMemory  


ね いぇがむん うぇ びんながぬんが
내 예감은 왜 빗나가는가
僕の予感は何故外れるのか  


ぬんむる そぎん びっそり ね くぃっかえ すむそり
눈물 섞인 빗소리 내 귓가에 숨소리
涙が混ざった雨音 僕の耳元に吐息  


たん はん ぼんど のる ちゃっち もったん な
단 한 번도 널 찾지 못한 나
たった一度も君を探し出せない僕


You hurt me (So bad, so bad)
You hurt me (So bad, so bad)

 

ね もりっそげん よんうぉに
내 머릿속엔 영원히 (Insane) 
僕の頭の中には永遠に (Insane)


にが さら いんぬん で
네가 살아 있는 데 
君が生きている所 


ね しやえん とぅみょんはん のわ な
내 시야엔 투명한 너와 나 
僕の視野には透明な君と僕

 

 

 

 

         せはやん たるびちぇ めるろでぃ
Yeah 새하얀 달빛의 멜로디 
Yeah 真っ白な月光のメロディー 


うんみり じゅんびはん ね どぅどぅりむ
은밀히 준비한 내 두드림 
こっそり準備した僕の叩く音 


ぱむん まち かんむる がっち しゅぃっ
밤은 마치 강물 같지 쉿! 
夜はまるで川の水のように シッ!


ぴみるる ぷむん ちぇ さるじ
비밀을 품은 채 살지
秘密を抱いたまま生きるのか


そくさぎょ じゅるれ でちぇ おでぃる がや 
속삭여 줄래 대체 어딜 가야 
囁いて 一体どこに行くんだ 


だちん のえ せげる よる す いんぬん ごんじ
닫힌 너의 세곌 열 수 있는 건지  
閉じられた君の世界を開けるのか  


でりょが じゅるれ のるる がりん べいる
데려가 줄래 너를 가린 베일 
連れて行って 君を遮ったベール 


く そげ なる さるげ はる すぬん おんぬん ごんじ
그 속에 날 살게 할 수는 없는 건지
その中に僕を生きさせてくれないのか 

 

なん めいる ぱむ ねげ ちゃみ どぅんだ
난 매일 밤 네게 잠이 든다
僕は毎晩君に眠る 


くむそげ よんじゅどぇぬん かんみろうん そにゅる のわ な
꿈속에 연주되는 감미로운 선율 너와 나  
夢の中で演奏される完備的な旋律 君と僕


どぅ ぬぬる かむこ おどぅむ そげ くりむじゃろ たら がんだ
두 눈을 감고 어둠 속에 그림자로 따라 간다 
両目を閉じて 暗闇の中に影となって付いて行く 


Who knows?

 

 


くっち おんぬん
끝이 없는 Mystery 
果てしない Mystery


あんげ がっとぅん
안개 같은 Memory
霧のようなMemory  


ね いぇがむん うぇ びんながぬんが
내 예감은 왜 빗나가는가
僕の予感は何故外れるのか  


ぬんむる そぎん びっそり ね くぃっかえ すむそり
눈물 섞인 빗소리 내 귓가에 숨소리
涙が混ざった雨音 僕の耳元に吐息  


たん はん ぼんど のる ちゃっち もったん な
단 한 번도 널 찾지 못한 나
たった一度も君を探し出せない僕


You hurt me (So bad, so bad)
You hurt me (So bad, so bad)


ね もりっそげん よんうぉに
내 머릿속엔 영원히 (Insane) 
僕の頭の中には永遠に (Insane)


にが さら いんぬん で
네가 살아 있는 데 
君が生きている所 


ね しやえん とぅみょんはん のわ な
내 시야엔 투명한 너와 나 
僕の視野には透明な君と僕

 

 

 


たん はんぼんまん なる ちゃじゃじょ おるまな うぉなぬんじ あるじゃな
단 한번만 날 찾아줘 얼마나 원하는지 알잖아
一度だけ僕を探して どれくらい望んでいるのか知っているだろ 


ひみはん に もすぶぼだ ちょ じとぅん ぱむぼだ な ほんじゃいん げ どぅりょうぉじょ
희미한 네 모습보다, 저 짙은 밤보다 나 혼자인 게 두려워져 Uh!
曖昧な君の姿より、あの濃い夜より 僕1人でいるのが怖くなる  Uh! 

 

 

 

くっち おんぬん
끝이 없는 Mystery 
果てしない Mystery


あんげ がっとぅん
안개 같은 Memory
霧のようなMemory  


ね いぇがむん うぇ びんあがぬんが
내 예감은 왜 빗나가는가
僕の予感は何故外れるのか  


ぬんむる そぎん びっそり ね くぃっかえ すむそり
눈물 섞인 빗소리 내 귓가에 숨소리
涙が混ざった雨音 僕の耳元に吐息  


たん はん ぼんど のる ちゃっち もったん な
단 한 번도 널 찾지 못한 나
たった一度も君を探し出せない僕


You hurt me (So bad, so bad)
You hurt me (So bad, so bad)


ね もりっそげん よんうぉに
내 머릿속엔 영원히 (Insane) 
僕の頭の中には永遠に (Insane)


にが さら いんぬん で
네가 살아 있는 데 
君が生きている所 

 

ね しやえん とぅみょんはん のわ な
내 시야엔 투명한 너와 나 
僕の視野には透明な君と僕

 

It hu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