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Never/produce101 season 2

スポンサードリンク

Never/국민의아들(produce101)

 


PRODUCE 101 season2 [단독/9회] '상위권 만렙이 모였다!'ㅣ국민의 아들 ♬NEVER @콘셉트 평가 170602 EP.9

 


さらんはじ あんきるる うぉね
사랑하지 않기를 원해 eh
愛さないでと願う eh


もむちゅるす おんぬん きおく そげ
멈출수 없는 기억 속에 yeah eh
止まらない記憶の中で yeah eh


Everytime everywhere


ね もりそげ のばっけ あんぼよ
내 머릿속에 너밖에 안보여
僕の頭の中は君以外見えない


はん じゅめ ちぇが どぇぎる ばれ
한 줌의 재가 되길 바래 yeah
一握りの灰になるよう願う yeah

 

 


めいる ばんぼっけ のる じうぬん いる
매일 반복해 널 지우는 일
毎日繰り返す君を消す事


ぴょそっかじ しりょ ちょがくどぅれ ちるりん ぬっきむ
뼈속까지 시려 조각들에 찔린 느낌
骨の中まで冷たい破片で刺される感覚


たし どらぼに ぬんぶしげ びんなぬん ぎる
다시 돌아보니 눈부시게 빛나는 길
振り返ってみると眩しく輝く道


ぶでぃ ふんじょく おぷし のるる なむぎょどぅじ あんきる
부디 흔적 없이 너를 남겨두지 않길 eh
どうか跡形もなく君を残さないように eh

 


といさんうん
더이상은 never ever
これ以上は never ever


くんで ねまむん と うぇ のる ちぇうぉ
근데 내맘은 또 왜 널 채워
でも僕の心はどうして君でいっぱいなのか


We're not forever


ぬんむるろ ちぇうぉ するぷんえんでぃんうろ
눈물로 채워 슬픈엔딩으로
涙で満ちた悲しいエンディングで


くんなん うり どぅる
끝난 우리 둘 Never
終わる僕ら2人 Never

 

 

 

Yeah eh


ね もりそげそ いじぇぬん
내 머리속에서 이제는 get away
僕の頭の中からもうget away

 


あるむだぷとん うりぬん ちょうぃろ
아름답던 우리는 저위로
美しかった僕らはあの上へ


Yeah eh


きっぷん ごせ めむどぬん く まる
깊은 곳에 맴도는 그 말
深い場所で留まるあの言葉


I love you

 

 


ね ぎょてそ とながじょ
내 곁에서 떠나가줘 yeah
僕の側から離れてくれ yeah


なん にが のむ むそうぉ
난 니가 너무 무서워 yeah
僕は君がとても怖い yeah


Everytime everywhere


ね もくすむじょちゃ あかぷち あぬる さらんいおっそ
내 목숨조차 아깝지 않을 사랑이었어
僕の命さえも惜しくない愛だった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ぶっちゃばねるすど たまねるすど おぷそ
붙잡아낼수도 담아낼수도 없어
掴み出す事も 留めて出すこともできない


しがぬん かるすろく ね そゆよくまん こじょ
시간은 갈수록 내 소유욕만 커져
時間が進むほど僕の所有欲ばかりが大きくなる


びちゅる どぅろさんごん おどぅみらぬん なんで
빛을 둘러싼건 어둠이라는 난데
光を巡らすことは 暗闇という僕なのに


ぼいじあんぬん ねげそ のん もろじょがね
보이지않는 내게서 넌 멀어져가네 eh
見えない僕から君は遠ざかる eh

 

 

といさんうん
더이상은 never ever
これ以上は never ever


ちゃらり ちぐむ ねげん
차라리 지금 내겐 getting better
いっそ今僕からgetting better


We're not forever


ぬんむるろ ちぇうぉ するぷんえんでぃんろ
눈물로 채워 슬픈엔딩으로
涙で満ちた悲しいエンディングで


くんなん うり どぅる
끝난 우리 둘 Never
終わる僕ら2人 Never

 


Yeah eh


ね もりそげそ いじぇぬん
내 머리속에서 이제는 get away
僕の頭の中からもうget away


あるむだぷとん うりぬん ちょうぃろ
아름답던 우리는 저위로
美しかった僕らはあの上へ


Yeah eh


きぷん ごせ めむどぬん くまる
깊은 곳에 맴도는 그말
深い場所で留まるあの言葉


I love you

 

 


あじっど ねまむそげん するぷん びが ねりょわ
아직도 내맘속엔 슬픈 비가 내려와
まだ僕の心の中には悲しい雨が降る


ほるろ にが ねりどん ぱむ
홀로 니가 내리던 밤
1人で君が降っていた夜


I wanna see you again


のる じうぉ いじぇん
널 지워 이젠
君を消す 今は

 

I don't wanna know
I don't wanna know


なるる どぅんじょぼりん く まうむぐぁ
나를 등져버린 그 마음과
僕に背を向けたその気持ちと


くろんまるん のおどぉ
그런말은 넣어둬
そんな言葉は置いておいて


のえ もどぅん すんがんぐぁ
너의 모든 순간과
君の全ての瞬間と


もどぅん ちゅおぐる たいじょぼりげ
모든 추억을 다 잊어버리게
全ての思い出を全部忘れてしまうように

 

I don't wanna go
I don't wanna go


あじっこじじ あんぬん ぶるっしえ
아직꺼지지 않은 불씨에
まだ消えていない火種に


すむん ぶろのおじょ
숨을 불어넣어줘
息を吹きかける


I let you go yeah oh

 

ほんじゃまね えぴるろぐ いじぇぬん くとぅる ね
혼자만의 에필로그 이제는 끝을 내
1人だけのエピローグ 今終える


I'm going on my way


といさんうん
더이상은 never ever
これ以上は never ever


くんで ねまむん と うぇ のる ちぇうぉ
근데 내맘은 또 왜 널 채워
でも僕の心はどうして君で満たされるのか


We're not forever


ぬんむるろ ちぇうぉ するぷん えんでぅんうろ
눈물로 채워 슬픈엔딩으로
涙で満ちた悲しいエンディングで


くんなん うり どぅる
끝난 우리 둘 Never
終わる僕ら2人 Never

 


Yeah eh


ね もりそげそ いじぇぬん
내 머리속에서 이제는 get away
僕の頭の中からもうget away


あるむだぷとん うりぬん ちょうぃろ
아름답던 우리는 저위로
美しかった僕らはあの上へ


Yeah eh


きっぷん ごせ めむどぬん くまる
깊은 곳에 맴도는 그말
深い場所で留まるあの言葉


I love you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