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사랑,하자(Let's Love)/SUHO

スポンサードリンク

사랑,하자(Let's Love)/SUHO

 

 


SUHO 수호 '사랑, 하자 (Let’s Love)' MV

 

 おでぃっちゅむ のん いんぬんじ
Hey 어디쯤 넌 있는지
Hey どの辺に君はいるのか


おでぃっちゅむ わ いんぬんじ
어디쯤 와 있는지
どこまで来ているのか


たし しじゃっかる す いんぬんじ
다시 시작할 수 있는지
また始まれるのか


さんちょ かどぅっかん まめ
상처 가득한 맘에
傷がいっぱいの心に


ふとぅろじぬん こんにぴ
흐트러지는 꽃잎이
乱れる花びらが


じょがくな ならがね のるる ひゃんへ
조각나 날아가네 너를 향해
バラバラになって飛んでいく、君に向かって

 

 

 


ねが うぇ いろんじ
내가 왜 이런지
僕がどうしてこうなのか


ある すぬん いんぬんじ
알 수는 있는지
わかるのか


のむ ぬじょっかぎまん はじゃな よじょに
너무 부족하기만 하잖아 여전히
すごく足りないでしょ 変わらず


いろん ね まめど
이런 내 맘에도
こんな僕の心にも


のる がっこ しぽ  ちょんちょに
널 갖고 싶어 you 천천히
君が欲しい you ゆっくり

 

 


ね ちゃんうる どぅどぅりぬん さらむ
내 창을 두드리는 사람
僕の窓を叩く人


おぬせ なん のるる たら
어느새 난 너를 따라
いつの間にか僕は君を追って


たうる す おぷた へど のる
닿을 수 없다 해도 널
届かないとしても君を


ちゃっこ しぷん のん ね ばらむ ばらむ
잡고 싶은 넌 내 바람 바람
掴みたい君は僕の風 風

 

 

 


こっひゃんぎる たるん くて
꽃향길 따른 끝에
花の香りを追った先に


まんそりぬん のるる ぼね
망설이는 나를 보네
躊躇う君を見る


のむ いぇっぽ じょしむすれ
너무 예뻐 조심스레
とても綺麗で慎重に


に まむる どぅどぅりぬん ね さらん ね さらん
네 맘을 두드리는 내 사랑 내 사랑
君の心を叩く僕の愛 僕の愛

 

 


もじゃらっとん なるる にが ちぇうね
모자랐던 나를 네가 채우네
足りなかった僕を君が満たす


きょうる がっとん ねが いじぇん たとぅって
겨울 같던 내가 이젠 따뜻해
冬のようだった僕が今は暖かい


あむ まる おぷそど のん なるる ばっくね
아무 말 없이도 넌 나를 바꾸네
何も言わなくても君は僕を変えるんだ


のむ あどぅっかどん にが ね あぺ
너무 아득하던 네가 내 앞에
とても遠かった君が僕の隣で


のらぬん せぐろ と むるどぅね
너라는 색으로 더 물드네
君という色でさらに染まる


おるるっじん ね まむん じうぉじょが そそひ
얼룩진 내 맘은 지워져가 서서히
染み付いた僕の心は消えていく 徐々に

 

 

 


ね ちゃんうる どぅどぅりぬん さらむ
내 창을 두드리는 사람
僕の窓を叩く人


おぬせ なん のるる たら
어느새 난 너를 따라
いつの間にか僕は君を追って


たうる す おぷた へど のる
닿을 수 없다 해도 널
届かないとしても君を


ちゃっこ しぷん のん ね ばらむ ばらむ
잡고 싶은 넌 내 바람 바람
掴みたい君は僕の風 風

 

 


こっひゃんぎる たるん くって
꽃향길 따른 끝에
花の香りを追った先に


まんそりぬん なるる ぼね
망설이는 나를 보네
躊躇う僕を見る


のむ いぇっぽ じょしむすれ
너무 예뻐 조심스레
とても綺麗で慎重に


に まむる どぅどぅりぬん ね さらん ね さらん
네 맘을 두드리는 내 사랑 내 사랑
君の心を叩く僕の愛 僕の愛

 

 

 


のん ね さらむ
넌 내 사람
君は僕の人


It’s only you no no no


ちょぐむしく だるまじょが のわ な
조금씩 닮아져가 너와 나
少しずつ似ていく 君と僕


いじぇん ねが のる どぅどぅりるけ
이젠 내가 널 두드릴게
もう僕が君をノックするから


のん くじょ よろ じゅみょん どぇ
넌 그저 열어 주면 돼
君はただ開けてくれればいい


うり いじぇ さらんはじゃ ね さらん ね さらん
우리 이제 사랑하자 내 사랑 내 사랑
僕らはもう愛そう 僕の愛しい人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you’re my dream


のん ね さらん のん ね さらん
넌 내 사랑 넌 내 사랑
君は僕の愛 君は僕の愛しい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