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歌詞 翻訳

Kpopの歌詞を翻訳して勉強している韓国語独学者

피 땀 눈물 (blood sweat and tears)/防弾少年団

スポンサードリンク

피 땀 눈물/방탄소년단
血 汗 涙/防弾少年団

 

방탄소년단 (BTS)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MV - YouTube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まじまく ちゅ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 汗 涙 僕の最後のダンス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ちゃがうん す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 汗 涙 僕の冷たい息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ね ぴ たむ ぬんむる
내 피 땀 눈물
僕の血 汗 涙

 

ね ぴ たむ ぬんむるど
내 피 땀 눈물도
僕の血 汗 涙も


ね もむ まうむ よんほんど
내 몸 마음 영혼도
僕の身体 心 魂も


のえ ごしん ごる ちゃる あるご いっそ
너의 것인 걸 잘 알고 있어
君の物なんだ よくわかってる


いごん なるる ぼるばっけ はる じゅむん
이건 나를 벌받게 할 주문
これは僕に罰を与える呪文

 

Peaches and cream
Sweeter than sweet
Chocolate cheeks
and chocolate wings


のえ なるげぬん あくまえ ごっ
But 너의 날개는 악마의 것
But 君の翼は悪魔のもの


のえ く あぺん
너의 그 sweet 앞엔 bitter bitter
君のそのsweet 前には bitter bitter


Kiss me


あぱど どぇ おそ なる じょよじょ
아파도 돼 어서 날 조여줘
痛くてもいい 早く僕を締めて


と いさん あぷる すど おぷけ
더 이상 아플 수도 없게
これ以上痛くも無く


ちゅぃへど どぇ いじぇ のる どぅりきょ
Baby 취해도 돼 이제 널 들이켜
Baby 酔ってもいい 今君を飲み込む


もく きぷすっき のらん うぃすき
목 깊숙이 너란 위스키
喉の奥深くに君というウィスキー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まじまく ちゅ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 汗 涙 僕の最後のダンス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ちゃがうん す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 汗 涙 僕の冷たい息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あぱど どぇ なる むごじょ
아파도 돼 날 묶어줘
痛くてもいい 僕を縛って


ねが どまんちる す おぷけ
내가 도망칠 수 없게
僕が逃げないように


くぁく ちゅぃご なる ふんどぅろじょ
꽉 쥐고 날 흔들어줘
ぎゅっと掴んで僕を揺さぶって


ねが じょんしん もっ ちゃりげ
내가 정신 못 차리게
僕が正常でいれないように


Kiss me on the lips lips


どぅるまね ぴみる
둘만의 비밀
2人だけの秘密


のらん かんもげ ちゅんどくどぇ きっぴ
너란 감옥에 중독돼 깊이
君という監獄に毒された 深く


にが あにん たるん さらむ そむきじ もって
니가 아닌 다른 사람 섬기지 못해
君じゃない他の人に仕えられない


あるみょんそど さむきょぼりん
알면서도 삼켜버린
わかっていても飲み込んでしまった


どぎ どぅん そんべ
독이 든 성배
毒が入った聖杯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まじまく ちゅ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마지막 춤을
僕の血 汗 涙 僕の最後のダンス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ね ぴ たむ ぬんむる ね ちゃがうん すむる
내 피 땀 눈물 내 차가운 숨을
僕の血 汗 涙 僕の冷たい息を


た かじょが が
다 가져가 가
全部持って行って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うぉね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まに
원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欲しい いっぱい

 

 

なるる ぶどぅろっけ ちゅぎょじょ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僕を柔らかく殺して


のえ そんぎるろ ぬん かむぎょじょ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君の手で目を閉じさせて


おちゃっぴ こぶはる すじょちゃ おぷそ
어차피 거부할 수조차 없어
どうせ拒むことすら無い


とぬん どまんがる すじょちゃ おぷそ
더는 도망갈 수조차 없어
これ以上逃げることも無い


にが のむ たるこめ のむ たるこめ
니가 너무 달콤해 너무 달콤해
君がとても甘い とても甘い


のむ たるこめそ
너무 달콤해서
とても甘くて

 

ね ぴ たむ ぬんむる
내 피 땀 눈물
僕の血 汗 涙


ね ぴ たむ ぬんむる
내 피 땀 눈물
僕の血 汗 涙